본문 바로가기
국내/결혼식 후기

강남 리버사이드 호텔 결혼식 하객 후기(뷔페 식사, 웨딩홀, atm위치)

by 해피라이프입니다 2023. 4. 23.
반응형
강남 리버사이드 호텔 결혼식 하객후기

 

주말에 신사역 리버사이드 호텔 결혼식에 하객으로 다녀왔습니다~

지하철 타고 올 경우 후문으로 들어가면 빨리갈수 있습니다!

반응형

리버사이드 호텔 ATM기는 후문 쪽에 있습니다.

 

 

제가 참석한 결혼식은 노벨라홀입니다!

환하고 깨끗한 느낌의 웨딩홀이네요~

 

로비도 넓고 깔끔합니다~!

반응형

리버사이드 호텔 결혼식 식사는 뷔페입니다!!

사진은 다 못찍었지만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미니 앙쿠르트스프도 있네요!

맛있어서 3개나 먹었어요ㅎㅎ

 

샤브샤브도 있습니다.

뷔페인데 샤브샤브도 주는 곳은 처음 봤네요ㅎㅎ

 

메뉴가 엄청 많았고 맛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도림 라마다호텔 결혼식 뷔페보다 더 괜찮았어요!!

이상 리버사이드 호텔 결혼식 하객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