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결혼식 후기

사랑의교회 결혼식 하객후기(주차,atm위치,식사)

by 해피라이프입니다 2023. 9. 5.
반응형
사랑의 교회 결혼식 하객후기

 

주차

사랑의 교회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다만 주차장이 크지 않아서 일찍 가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자리가 없을 경우 다른곳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안내에 따라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ATM기 위치

사랑의 교회 지하1층에 ATM기가 위치해 있습니다.

서초역 지하철역에서 사랑의 교회 들어오는 입구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사랑의 교회 지하주차장은 2개층이지만 크지 건물규모에 비해 크지 않습니다.

반응형

 

사랑의 교회와 서초역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서초역에서 사랑의 교회 들어오는 길 지하 1층에 ATM기가 위치해 있습니다.

 

교회 ATM기에는 헌금 버튼이 있네요ㅎㅎ

 

사랑의 교회 피로연장은 결혼식장에서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결혼식장은 북측건물에 있는데, 피로연장은 남측건물 6층에 있습니다.

 

교회가 굉장히 큰데, 캠퍼스 같아요ㅎㅎ

 

사랑의 교회 피로연장입니다.

아무래도 전용식당이 있는게 아니라 교회강당에다가 출장뷔페를 불러서 진행하는 거라 일반적인 결혼식장 뷔페에 비해 음식 가짓수나 퀄리티가 높지 못합니다ㅠ

 

 

사랑의 교회 결혼식장 모습입니다.

제가 방문한 식장은 북측2층 언약채플입니다!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모습니다.

하객들이 앉는 의자는 교회의자입니다.

목사님이 주례를 보셔서 중간에 기도도 하고 찬송가도 부르고 뭔가 교회에 예배 보러 온 기분이었습니다ㅎㅎ

 

 

이상 사랑의 교회 결혼식장 하객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